스포츠

다저스, 김혜성 없이도 NLDS 1차전 승리! 필라델피아 꺾고 역전 드라마 완성

le1230 2025. 10. 5. 14:07
반응형

김혜성 없는 다저스, NLDS 1차전 승리

LA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NLDS)' 1차전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습니다. 다저스는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5:3으로 승리했습니다. 김혜성은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지만, 선발 라인업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투타 겸업 선발 출격

다저스는 투타 겸업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를 선발 투수로 내세웠습니다. 오타니는 1번 타자로도 출전하며 팀에 힘을 보탰습니다. 하지만 2회말 수비에서 볼넷과 안타를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고, 결국 3루타를 맞아 2실점했습니다. 이어진 공격에서 희생타까지 나오며 다저스는 3:0으로 끌려갔습니다.

 

 

 

 

역전의 발판,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홈런

3:0으로 뒤진 다저스는 6회초 공격에서 2점을 따라붙으며 추격의 불씨를 지폈습니다. 그리고 7회초, 테오스카 에르난데스가 3점 홈런을 터뜨리며 경기를 5:3으로 뒤집었습니다. 필라델피아 홈구장은 순식간에 침묵에 휩싸였습니다. 다저스의 저력을 보여주는 순간이었습니다.

 

 

 

 

승리를 위한 변칙 작전, 글라스노우 투입

경기를 뒤집은 다저스는 강속구 투수 타일러 글라스노우를 오타니에 이어 불펜으로 투입하는 과감한 전략을 펼쳤습니다. 1차전을 반드시 잡겠다는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글라스노우는 1과 2/3이닝 동안 1피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위기 상황도 있었지만, 알렉스 베시아가 잘 막아내며 이닝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경기를 기대하며

1차전을 승리한 다저스는 6일 휴식을 취한 후, 같은 장소에서 7일 2차전을 치릅니다. 다저스가 이 기세를 몰아 시리즈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다저스, NLDS 1차전 승리! 역전승의 짜릿함

김혜성 없이 치러진 NLDS 1차전에서 다저스가 필라델피아를 꺾고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선발 출격,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홈런, 그리고 타일러 글라스노우의 활약이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다저스는 2차전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시리즈를 이끌어갈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김혜성은 경기에 출전했나요?

A.김혜성은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지만, 선발 라인업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Q.오타니 쇼헤이의 활약은 어떠했나요?

A.오타니는 선발 투수 겸 1번 타자로 출전했습니다. 투수로는 초반에 실점했지만, 타자로도 활약하며 팀에 기여했습니다.

 

Q.다음 경기는 언제 열리나요?

A.다저스와 필라델피아의 2차전은 7일에 같은 장소에서 열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