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과 핑크빛 기류, 박소영 아나운서 '전참시' 출연 예고! 반전 매력 공개
김나리 제과장, 두바이 쫀득 쿠키 열풍의 주역
해군 비음향 조작사 출신 김나리 제과장이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열풍을 일으키며 월 매출 25억 원을 달성한 성공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9평 규모의 작은 상가에서 시작해 사업을 확장하기까지, 그녀의 '소처럼 일하는' 파워 에너지와 현장 중심의 강철 리더십이 성공의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이름을 외우고 먼저 출근하는 등 군 복무 시절 최장 비행 기록을 세웠던 근성이 사업 현장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동업자인 이윤민 대표는 물류 확보에 힘쓰며 성장을 뒷받침했습니다. 이들은 레시피 공유에 대해 '모든 자영업자를 경쟁자가 아닌 동반자로 생각한다'는 겸손한 소신을 밝히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신메뉴 '벨쫀쿠' 개발을 위한 '두바이 12첩 한 상' 시식회에서는 기상천외한 메뉴 조합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김나리 제과장의 모습이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유행 절단기' 전현무와의 만남에서도 두쫀쿠는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준수, 끝장을 보는 '덕후력'으로 정상의 자리 지키다
뮤지컬 배우 김준수는 '덕후력'으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는 비결을 보여주었습니다. 국내 1호 미래형 전기 픽업 트럭을 직수입하고 금색으로 도색하는 등 남다른 안목을 자랑했습니다. 이러한 끝장 정신은 매니지먼트사 경영에서도 빛을 발해, 14년 지기 스태프를 챙기는 의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진성 겜덕후'로서 '마스터 티어' 랭크 사실과 게임 친구를 매니저로 영입한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이색 취미인 공포 테마를 즐기며 동료 배우들과 귀신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은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무대 위에서는 '비틀쥬스'로 변신해 역대급 대사량과 안무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매 공연마다 다른 애드리브를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집요한 열정은 17년째 정상의 자리를 지키는 이유를 입증했습니다.

다음 주 '전참시' 예고: 박은영, 박소영 아나운서 출연
다음 주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중식 여신' 박은영 아나운서가 출연하여 일란성 쌍둥이 언니와의 아침 일상과 주방을 지휘하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공개합니다. 또한, 스승 여경래 셰프와의 만남도 예고되어 기대를 모읍니다. 더불어 양세형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박소영 아나운서도 출연합니다. 양세형과의 '썸'에 대한 솔직한 근황과 함께 반전의 본업 모먼트,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핵심만 콕! '전참시' 이번 주, 다음 주 관전 포인트
'전참시'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나리 제과장의 성공 신화와 김준수의 끝없는 열정을 조명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박은영 아나운서의 중식 실력과 박소영 아나운서의 반전 매력, 그리고 양세형과의 핑크빛 기류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박소영 아나운서와 양세형의 '썸'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A.방송에서 공개될 박소영 아나운서의 솔직한 근황 토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김나리 제과장의 '두쫀쿠'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A.기사 내용에는 구체적인 구매처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송을 통해 추가 정보가 공개될 수 있습니다.
Q.김준수는 어떤 게임을 즐겨 하나요?
A.김준수는 '진성 겜덕후'로 알려져 있으며, 상위 1% 게이머만 도달할 수 있는 '마스터 티어'에 랭크된 실력자입니다. 구체적인 게임 종목은 방송에서 공개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