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윤정, 두 번의 이혼 후 싱글맘의 삶… 딸과의 행복, 그리고 '같이 삽시다'에서 나눈 진솔한 이야기

View 12 2026. 1. 6. 20:43
반응형

싱글맘 장윤정, '같이 삽시다'에서 솔직한 이야기 공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장윤정이 두 번의 이혼 후 근황을 전하며, KBS1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싱글맘으로서의 삶을 공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연예계 대표 싱글맘들의 동거 생활을 담아,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와 고민을 함께 나눕니다.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 '딸 엄마'들의 특별한 동거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는 배우 황신혜, 장윤정, 정가은이 출연하여 '싱글맘'이라는 공통분모 아래 뭉쳤습니다. 이들은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아이들과의 관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특히, 황신혜는 든든한 멘토로서, 장윤정은 육아 능력자로서, 정가은은 열혈 워킹맘으로서 각자의 매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싱글맘들의 관심사: 딸과의 관계

싱글맘으로서 자연스레 연대감이 형성된 그들의 관심사는 딸들과의 관계입니다장윤정은 큰딸의 사춘기로 마음고생을 겪었으나 현재는 세상에서 가장 친한 단짝이 됐다며, 딸과의 행복을 만끽 중인 근황을 전합니다정가은은 10살 딸에게서 위로를 받으며 감동하고, 황신혜 또한 두 사람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육아에 대한 진심을 드러냅니다.

 

 

 

 

서로의 삶을 공유하며 위로를 나누다

세 사람은 서로를 더 깊이 알고자 각자가 살아온 삶을 담아낸 ‘인생 그래프’를 그려보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위로와 공감을 나눕니다정가은은 이혼 이후 겪었던 어려움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지만,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서로에게 위로를 받습니다.

 

 

 

 

예상치 못한 감동의 순간

한밤중 갑작스러운 초인종 소리와 함께 의문의 선물이 도착하며, 현장은 순식간에 눈물바다가 됩니다그들에게 감동을 안긴 선물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방송 정보

KBS1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는 1월 7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입니다장윤정, 황신혜, 정가은 세 싱글맘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과 위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싱글맘들의 따뜻한 동행: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

장윤정, 황신혜, 정가은 세 싱글맘이 함께하는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는 이혼 후 싱글맘으로서 겪는 어려움과 딸과의 관계, 그리고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황신혜의 같이 삽시다'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연예계 대표 싱글맘들이 함께 생활하며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딸과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Q.장윤정은 프로그램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나요?

A.두 번의 이혼 후 싱글맘으로서의 삶, 딸과의 행복한 일상, 사춘기를 겪는 딸과의 관계 등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Q.방송은 언제 볼 수 있나요?

A.1월 7일 수요일 저녁 7시 40분, KBS1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