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스파 윈터, 열애설 후 팬들과의 만남…팬들을 위로하며 굳건한 소통

View 12 2025. 12. 7. 21:38
반응형

열애설 이후 팬사인회 등장

그룹 에스파 윈터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지 하루 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에스파의 대면 팬사인회가 열렸으며, 윈터는 예정대로 팬들 앞에 섰다.

 

 

 

 

팬들과의 따뜻한 소통

이날 윈터는 빨간색 니트를 입고 빨간 리본핀을 꽂은 채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패션으로 팬들 앞에 등장했다윈터는 팬들이 건넨 머리띠를 착용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눈물을 보인 팬에게 건넨 따뜻한 위로

특히 윈터는 우는 팬을 발견하고 손을 흔들며 '울지마'라고 말하며 팬들을 다독였다. 열애설 이후 팬들 앞에서 윈터는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안심시키는 데 집중했다.

 

 

 

 

열애설의 배경과 쟁점

앞서 윈터는 지난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국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네티즌들은 정국과 윈터가 같은 위치에 강아지 타투를 했고, 비슷한 디자인의 팔찌, 인이어, 의상 등을 착용했다는 점을 근거로 제시했다.

 

 

 

 

열애설을 뒷받침하는 추가 증거들

정국이 군 복무 중 휴가를 나와 지난 3월 에스파 콘서트를 찾았다는 사실과,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윈터는 'imwinter', 정국은 'mnijungkook'으로 변경되기 전 'imjungkook'이었다는 점 등이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소속사의 입장

이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입장이 없다'고 밝히며,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현재 윈터는 소속 그룹 에스파의 월드투어 '싱크 : 엑시스 라인'(SYNK : aeXIS LINE)을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열애설에도 굳건한 윈터, 팬들과의 소통으로 진심을 전하다

에스파 윈터는 정국과의 열애설 이후에도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우는 팬을 위로하는 따뜻한 모습과 변함없는 태도는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주 묻는 질문

Q.윈터와 정국의 열애설은 사실인가요?

A.양측 소속사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Q.윈터는 열애설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혔나요?

A.팬사인회에서 우는 팬에게 '울지마'라고 말하며 팬들을 위로했습니다.

 

Q.에스파는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A.세 번째 월드투어 '싱크 : 엑시스 라인'(SYNK : aeXIS LINE)을 진행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