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영란, 남편과의 갈등, 솔직한 속마음 고백: '이혼할 뻔'

View 12 2025. 12. 18. 10:42
반응형

장영란, 거짓말 탐지기로 진실을 밝히다

방송인 장영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17일 공개된 영상에서 장영란은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그동안 감춰왔던 이야기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 남자친구와의 우연한 만남, 솔직하게 털어놓다

장영란은 결혼 후 전 남자친구와 우연히 마주친 경험을 털어놓았다. 첫째를 임신했을 당시, 후배의 공연을 보러 갔다가 무대에서 전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밝혔다.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밥을 먹거나 다른 만남은 없었다고 강조했다.

 

 

 

 

동료 예능인과의 경쟁 심리, 솔직하게 드러내다

장영란은 동료 예능인과의 경쟁 심리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SM C&C 소속 여자 예능인 중 원탑이라고 생각했지만, 장도연이 들어온 후 신경 쓰였다고 밝혔다. 하지만 홍현희, 이지혜보다는 자신이 낫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셋 다 동급'이라고 답했다.

 

 

 

 

남편의 400평 한방병원, 솔직한 심경 고백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남편의 400평 한방병원에 대한 이야기였다장영란은 '400평 한방병원 다시 하기 vs A급 장영란 채널 삭제, 더 싫은 것'을 묻는 질문에 '병원'을 선택하며, 남편이 다시 병원을 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밝혔다. 당시 힘들었던 심경을 토로하며, 이혼까지 생각했었다고 고백했다.

 

 

 

 

남편과의 관계, 솔직한 속마음

장영란은 남편이 한의사라서 사귀게 된 것은 아니라고 강조하며, 지적인 면이 좋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족의 평화를 위해 억지 리액션을 한 적도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활동 계획

장영란은 영상 말미에 채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임종 직전까지도 채널을 운영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장영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장영란은 이번 영상을 통해 결혼 생활, 동료, 남편과의 관계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장영란 관련 궁금증 Q&A

Q.장영란은 왜 남편의 한방병원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나요?

A.장영란은 남편의 병원 운영으로 인해 힘들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당시의 어려움을 이야기했습니다. 병원과 관련된 일로 이혼까지 생각했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Q.장영란은 동료 예능인들과의 경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장영란은 동료 예능인들과의 경쟁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장도연의 등장으로 인해 신경 쓰이는 부분이 있었지만, 다른 동료들과는 동등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Q.장영란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 예정인가요?

A.장영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임종 직전까지 채널을 운영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