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축구 스타 정조국, 아들 태하의 '여자친구' 존재 의심…김성은도 '깜짝'

View 12 2026. 2. 7. 17:37
반응형

김성은♥정조국, 아들 태하의 연애 정황 포착!

축구선수 출신 정조국과 배우 김성은 부부의 장남 태하 군의 연애 가능성이 제기되어 화제입니다. 최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햅삐 김성은' 영상에서 독일 뮌헨 여행 중, 아빠 정조국은 아들 태하가 사진 찍기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고 '여자친구에게 보내주려고 하는 것 아니냐'는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는 태하 군이 '무빙샷을 찍어달라'고 적극적으로 요청하는 모습에서 비롯된 의심이었습니다.

 

 

 

 

아빠 정조국의 '연애 의심', 태하의 재치 있는 답변!

정조국은 태하에게 '엄마랑 노는 게 재밌냐'고 물었고, 김성은은 자신이 태하에게 해주는 것들을 나열하며 어필했습니다. 이에 태하는 '만날 사람 없으니까.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고 솔직하게 답하며 김성은을 '제 여자친구'라고 소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김성은이 '여자친구 생기면 엄마 버릴 거냐'고 묻자 태하는 노코멘트하며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정조국, 아들 연애보다 딸 윤하 걱정?

정조국은 아들 태하의 연애에 대해 '네가 좋아하면 상관없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오히려 '윤하가 걱정이지'라며 딸 윤하의 연애에 대한 걱정을 내비쳐 웃음을 더했습니다한편, 김성은과 정조국 부부는 결혼 16주년을 맞아 서로에게 하이파이브를 건네며 변함없는 부부애를 과시했습니다.

 

 

 

 

캐리어 공개, 꿀템 대결의 반전!

영상에서는 김성은, 정조국, 태하 군이 독일 여행 캐리어를 공개하는 '왓츠 인 마이 캐리어' 코너도 진행되었습니다. 태하 군의 캐리어에서는 김민재 선수 사인 유니폼이 발견되어 뿌듯함을 안겼고, 정조국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 추천으로 구매한 면도기를 소개했습니다이에 태하 군은 아빠가 레이저 시술 후 소리를 지르며 나왔던 경험을 폭로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아들 연애 의혹부터 16주년 부부애까지, 훈훈한 가족 이야기

김성은-정조국 부부의 아들 태하 군의 연애 가능성이 제기되며 유쾌한 가족 토크가 펼쳐졌습니다캐리어 공개와 함께 공개된 가족들의 꿀팁과 에피소드는 물론, 결혼 16주년을 맞이한 부부의 애정 넘치는 모습까지 담겨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태하 군이 김성은을 '여자친구'라고 소개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태하 군은 '만날 사람 없으니까'라는 이유를 들며, 김성은을 '제 여자친구'라고 재치 있게 소개했습니다. 이는 김성은이 태하 군의 사진을 찍어주고 쇼핑을 시켜주는 등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한 표현으로 해석됩니다.

 

Q.정조국은 아들 태하의 연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정조국은 아들 태하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관없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딸 윤하의 연애에 대한 걱정을 먼저 내비치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Q.김성은과 정조국 부부는 결혼 몇 주년을 맞았나요?

A.김성은과 정조국 부부는 결혼 16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하이파이브를 하며 남다른 부부애를 자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