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고은, 박성준 역술가에게 받은 '손오공 이마' 관상 풀이…재주와 끼의 비밀

View 12 2026. 1. 30. 10:43
반응형

한고은, 역술가 박성준 초청 관상 및 운세 상담

배우 한고은이 역술가 박성준을 집으로 초대해 자신의 관상과 올해 운세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박성준 역술가는 한고은의 올해와 내년 운세에 대해 '춥고 추운 환경 속에서도 햇볕이 비치고 태양이 뜨는 시기'라며, 움츠러들었던 에너지가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라고 풀이했습니다. 특히 성과, 매매, 문서, 계약 운 등 현실적인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고은의 '손오공 이마', 재주와 끼의 상징

박성준 역술가는 한고은의 얼굴 관상에 대해 구체적인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그는 한고은의 이마를 '원숭이 이마형, 삼자 이마, 손오공 같은 이마'라고 칭하며, 재주와 끼, 뛰어난 구성력 및 디자인 감각을 가진 에너지를 타고났다고 평가했습니다. 또한 장인 기질과 작가 같은 성향이 강하다고 덧붙여, 타고난 예술적 재능을 강조했습니다. 볼 쪽과 하관에 살이 더 붙으면 기운이 안정되고 복스러워진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습니다.

 

 

 

 

헤어스타일 변화, 음양의 조화를 통한 운세 상승

머리 스타일에 대한 질문에 박성준 역술가는 긴 머리와 컬은 음의 기운, 짧은 머리는 양의 기운을 상징한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고은의 경우 음의 기운이 많은 편이라, 머리를 조금 짧게 하여 양기를 올리는 것이 운세 상승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는 자신의 기운을 보완해주는 에너지가 들어오는 시기에 맞춰 행동하는 것이 좋다는 맥락과도 연결됩니다.

 

 

 

 

유재석 관상 풀이: '얼굴을 이겨낸 상'과 재물운

한편, 박성준 역술가는 최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유재석의 관상을 풀이하며 다시 한번 주목받았습니다. 그는 유재석을 '기세 있게 올라오는 물의 흐름을 제대로 탄 경우'이자 '얼굴을 이겨낸 상'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작아 보이는 입이 벌리면 크다는 점을 들어 재물을 담는 상이라며 긍정적인 재물운을 평가했습니다. 나경은 씨와의 결혼이 안정감을 주며 한 계단씩 올라갈 수 있는 힘이 되었다는 말로 유재석의 공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관상으로 본 에너지의 흐름과 운세의 비밀

한고은의 타고난 재주와 끼를 상징하는 '손오공 이마'부터 유재석의 '얼굴을 이겨낸 상'까지, 관상은 개인의 잠재된 에너지와 운세의 흐름을 읽는 흥미로운 도구입니다. 역술가 박성준은 이러한 관상 풀이를 통해 각 개인에게 맞는 조언을 제공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관상, 운세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Q.한고은의 '손오공 이마'는 어떤 의미인가요?

A.재주와 끼, 뛰어난 구성력 및 디자인 감각을 가진 에너지를 상징하며, 장인 기질이나 작가적 성향이 강함을 나타냅니다.

 

Q.운세가 좋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차가운 기운을 보완해주는 에너지가 들어오는 시기에는 가만히 있기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기운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변화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Q.유재석의 '얼굴을 이겨낸 상'은 무슨 뜻인가요?

A.타고난 외모나 관상적 특징을 뛰어넘어 자신의 노력과 기운으로 성공을 이룬 경우를 의미하며, 긍정적인 운세 흐름을 타고났음을 나타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