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11/07 2

충격! 남편의 끔찍한 만행, 홈캠이 밝혀낸 진실

믿었던 남편의 두 얼굴: 경악스러운 사건의 시작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인 40대 남성이 아내와 자녀가 먹을 음식에 유해 물질을 몰래 넣은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이 믿기 힘든 사건은 가정용 촬영기기(홈캠)를 통해 드러났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특수상해미수 혐의로 구속되어 조사를 받고 있으며, 사건의 전말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수상한 찌개, 그리고 드러난 진실사건의 발단은 아내 B씨가 찌개를 먹고 이상한 맛과 구토 증세를 느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B씨는 남편을 의심, 집 안에 홈캠을 설치했습니다. 홈캠을 통해 A씨가 찌개에 무언가를 넣는 장면을 확인한 B씨는 즉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 사건은 가정 내에서 은밀하게..

이슈 00:43:56

팝마트, 라부부 열풍 이후 '오히려 좋아' 외치는 이유: 하락 속 숨겨진 성장 전략

라부부, 팝마트 대표 IP의 명암최근 국내에서 '라부부' 열풍이 한풀 꺾였다는 평가가 나오는 가운데 팝마트는 오히려 이를 긍정적인 전환점으로 해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라부부는 팝마트의 대표 IP로 토끼귀를 한 털복숭이 캐릭터다. 키링·인형·피규어 등 각종 형태로 출시되며, 개봉 전에는 내용물을 알 수 없는 블라인드 박스 형태로 주로 판매된다. 이 판매 방식은 수집 욕구를 자극해 전 세계 Z세대의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도 블랙핑크 리사 등 유명인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인증샷이 화제였다. 지난 9월 서울 성수동에 문을 연 라부부 팝업스토어는 입장 사전예약이 10분 만에 전 회차 마감돼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데이터로 확인하는 라부부의 인기 변화6일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라부부..

이슈 00:01:3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