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C몽, 120억 소송 의혹 해명: '호스트바' 비유, 진실은?

View 12 2025. 12. 25. 14:36
반응형

MC몽, 억울함 호소하며 차가원 관련 의혹 해명

가수 MC몽이 차가원 원헌드레드 대표와의 금전적, 관계적 의혹에 대해 틱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최근 불거진 120억 원 대여금 반환 소송, 불륜설 등 각종 루머에 대해 MC몽은 억울함을 토로하며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소송, 불륜 등 모든 의혹을 부인하며,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했습니다.

 

 

 

 

120억 소송 의혹, MC몽의 반박

MC몽은 120억 원 대여금 반환 관련 법적 절차 진행 및 지급명령 확정 보도에 대해 정면으로 반박했습니다. 그는 '고소를 당했으면 모든 자산이 압류되어야 하는데 나는 집이 있다'며, 현재 자신의 자산 상황을 언급하며 억울함을 표현했습니다. MC몽은 '여론은 뭐가 중요한지 모를 때가 많다'라고 말하며, 보도 내용에 대한 불신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차가원에게 돈을 빌린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신이 돈을 보냈다고 주장하며, '내가 보낸 돈이 내가 받은 돈으로 바뀌었고 그게 용돈처럼 됐다. 호스트바처럼'이라고 비유하며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MC몽, 차가원에게 3년간 거액을 받았다는 의혹 해명

MC몽은 차가원으로부터 3년간 거액의 돈을 받았다는 의혹에 대해 자신의 이체 내역을 공개하며 해명했습니다. 그는 '제가 보냈던 돈만 도합 30억 원에 가깝다'고 밝히며, 회사를 살리기 위해 자금을 지원했다고 설명했습니다. MC몽은 '서로가 정말 힘들 때, 자금을 하면서라도 일을 같이 하려고 했던 것 뿐이다'라며, 금전적인 관계가 아닌, 사업 파트너로서의 관계였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이체 내역 공개를 통해 의혹을 해소하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불륜설에 대한 MC몽의 강력한 부인

MC몽은 차가원과의 불륜설에 대해서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그는 '제보자가 잘못했다. 증명도 안 되는 사람이다. 기사에 나온 문자 메시지가 하나 빼고 다 가짜다'라고 말하며, 해당 의혹을 제기한 측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MC몽은 '모 아티스트와 나눴던 얘기를 짜집기해서 로맨스처럼 엮었더라. 그건 도저히 용서가 안 된다. 흥분을 안 할 수가 없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루머 유포에 대한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원헌드레드 퇴사 이유와 MC몽의 심경

MC몽은 지난해 7월 원헌드레드를 떠난 이유에 대해 '저라는 리스크가 있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MC몽은 어쩔 수가 없구나, 아무리 곡을 열심히 쓰고 증명을 하려고 해도, 아티스트를 위해 열심히 하려고 해도 나 때문에 피해를 보더라'라며, 자신으로 인한 회사 및 동료 아티스트들의 피해를 우려해 회사를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MC몽은 '안 나가면 내가 곪아 터질 것 같았다. 근데 내가 마치 빚이 있는 것처럼, 허덕이는 것마냥 기사가 나갔다'라며,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MC몽, 120억 소송 의혹 해명: 진실 공방의 시작

MC몽은 틱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차가원과의 관계, 120억 소송, 불륜설 등 각종 의혹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습니다그는 자신의 이체 내역을 공개하고,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하게 비판하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MC몽의 해명에도 불구하고, 진실 공방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MC몽 관련 궁금증 Q&A

Q.MC몽은 차가원에게 돈을 빌린 건가요?

A.MC몽은 차가원에게 돈을 빌린 것이 아니라, 오히려 자신이 돈을 보냈다고 주장하며 30억 원에 가까운 이체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Q.MC몽은 왜 원헌드레드를 떠났나요?

A.MC몽은 자신으로 인한 회사와 동료 아티스트들의 피해를 우려하여 원헌드레드를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Q.MC몽은 불륜설에 대해 어떤 입장을 밝혔나요?

A.MC몽은 불륜설을 강력하게 부인하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한 불쾌감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