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빚더미에 좌절했던 개그맨 김수영, 마트 판매원으로 깜짝 근황 공개

View 12 2026. 2. 12. 19:46
반응형

개그맨 김수영, 마트 판매원으로 깜짝 등장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인기를 얻었던 개그맨 김수영 씨가 현재 마트에서 주방용품을 판매하는 근황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MBN '특종세상'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김수영 씨는 지방의 한 마트에서 프라이팬, 냄비 세트를 판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주방용품 판매를 위해 이곳에 왔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와 겹친 사업 실패, 큰 빚으로 힘든 시간

김수영 씨는 지난 2020년 코미디 프로그램이 폐지된 후 바나나 유통 사업을 시작했지만, 코로나19 팬데믹과 겹치면서 큰 빚을 떠안게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너무 불행했다"며, "19살부터 새벽에 쓰레기 치우는 일을 했었고, 쓰레기 치우는 일이 끝나면 고물상도 했었다"고 과거의 힘겨웠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집과 일터를 잃으면서 현실을 부정할 만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아버지께 전하는 눈물의 호소

힘든 시간을 보내던 김수영 씨는 세상을 떠난 아버지 산소를 찾아가 눈물을 흘리며 간절한 소망을 전했습니다. 그는 아버지께 "이제 아들 좀 잘되게 해주시고 더 열심히 뛰고 있으니 잘 계시고 힘들 때 좀 많이 도와달라"고 말하며, 아버지의 도움을 바라는 애절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그의 눈물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안타까움을 안겼습니다.

 

 

 

 

좌절 속에서도 희망을 찾는 김수영의 이야기

개그맨 김수영 씨가 사업 실패와 빚으로 인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마트 판매원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과거의 어려움과 아버지께 전하는 눈물 어린 호소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선사하며,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응원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수영 씨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김수영 씨는 과거 어떤 프로그램으로 유명해졌나요?

A.김수영 씨는 KBS2 '개그콘서트'의 '아빠와 아들' 코너에서 개그맨 유민상 씨와 함께 출연하며 주목받았고, '라스트 헬스보이' 코너를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Q.사업 실패의 구체적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A.김수영 씨는 코미디 프로그램 폐지 후 바나나 유통 사업을 시작했으나, 코로나19 팬데믹과 겹치면서 사업에 큰 어려움을 겪고 빚을 떠안게 되었습니다.

 

Q.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A.현재 김수영 씨는 지방의 한 마트에서 주방용품을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