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로지옥5 김재진·이주영, 현실 커플? 핑크빛 기류 속 솔직 고백

View 12 2026. 2. 16. 13:37
반응형

솔로지옥5 김재진-이주영, 현실 만남은?

'솔로지옥5' 출연자 김재진과 이주영이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진심과 현재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김재진은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진심이었다. 부끄럽다'고 말했고, 이주영 역시 '다시 봐도 좋다. 돌아갔어도 저렇게 말했을 것 같다'며 공감했다. 조현제는 두 사람의 편안한 모습에 '번지수를 잘못 찾았구나'라고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최종 커플, 솔로지옥에서의 소중한 추억

김재진과 이주영은 '솔로지옥5'에서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김재진은 '어디서도 만나 볼 수 없는 사람들과 함께했다는 시간이 참 소중한 것 같다'며 당시를 돌아봤다. 이주영 또한 '평생 이 얘기를 하면서 살아가도 진짜 끝없이 재미있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고 정말 좋은 추억이 됐다'며 특별했던 경험을 강조했다. 두 사람 모두 솔로지옥에서의 시간이 자신들에게 얼마나 큰 의미였는지 진솔하게 전했다.

 

 

 

 

촬영 후에도 이어지는 꾸준한 연락과 만남

방송 이후 김재진과 이주영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주영은 '촬영 끝나고 재진 씨와 데이트했냐'는 질문에 '밖에 나와서 진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갔다. 계속 꾸준히 연락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김재진 역시 '공연하면 주영이도 보러 오기도 하고 또 전시하면 제가 보러 가기도 하고 연락도 하고 만나기도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이며 두 사람이 현실에서도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음을 밝혔다. 이주영은 '오래 보자', '오래 보고 잘 지내자'고 이야기했었다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진의 진심, '더 알아보고 싶다'

김재진은 두 사람의 현재 관계에 대한 질문에 '밖에서 주영이를 더 진지하게 알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은 했다. 좋은 감정이 그때 만들어졌으니 더 알아보고 더 잘 지내봐야죠'라며 이주영에 대한 호감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이는 두 사람이 솔로지옥에서의 인연을 현실에서도 이어가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재진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 댓글을 통해 '#솔로지옥'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솔로지옥5 김재진·이주영, 현실에서도 훈훈한 관계 이어간다!

'솔로지옥5' 김재진과 이주영이 방송 후에도 꾸준히 연락하며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종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촬영 당시의 진심을 전하며 소중한 추억을 공유했고, 김재진은 이주영을 '더 진지하게 알아보고 싶다'는 속마음을 드러내며 핑크빛 기류를 이어갔다.

 

 

 

 

솔로지옥5 김재진·이주영,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김재진과 이주영은 솔로지옥5에서 최종 커플이 되었나요?

A.네, 두 사람은 '솔로지옥5'에서 최종 커플로 이어졌습니다.

 

Q.방송 이후에도 계속 연락하고 지내나요?

A.네,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연락하고 만나며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Q.김재진이 이주영에게 호감을 표현했나요?

A.네, 김재진은 이주영을 '더 진지하게 알아보고 싶다'고 말하며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