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연석 친누나 정체 공개! 손여은, 1살 연상 여신 미모로 '신이랑'에 온기 더한다

View 12 2026. 2. 22. 20:36
반응형

유연석 친누나, 배우 손여은으로 밝혀지다

SBS 새 금토 드라마 '신이랑 법률사무소'에 배우 손여은이 출연하며 유연석의 친누나 역을 맡는다. 손여은은 유연석보다 1살 연상으로, 극 중 '신사랑' 역을 맡아 동생 이랑을 살뜰히 보살피는 따뜻한 인물을 연기한다. 그녀의 합류는 드라마에 온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이랑 법률사무소' 줄거리와 기대 포인트

'신이랑 법률사무소'는 망자의 한을 풀어주는 '신들린 변호사' 신이랑(유연석 분)과 승소에 모든 것을 건 '냉혈 엘리트 변호사' 한나현(이솜 분)의 기묘하고도 따뜻한 한풀이 어드벤처를 그린다. 손여은은 이랑이 마주하는 사건들 속에서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손여은,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 입증

손여은은 그간 드라마 '각시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언니는 살아있다', '연모'와 영화 '보안관', '대외비'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신뢰를 받아왔다.

 

 

 

 

손여은의 새로운 변신, '신사랑'으로 따뜻함 선사

이번 '신이랑 법률사무소'에서 손여은은 전작들과는 또 다른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섬세한 열연으로 매 작품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녀가 '신사랑' 역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핵심 요약: 유연석 친누나, 손여은이 따뜻함으로 '신이랑'을 채운다

배우 손여은이 SBS 새 드라마 '신이랑 법률사무소'에서 유연석의 친누나 '신사랑' 역으로 출연한다. 1살 연상인 손여은은 극 중 따뜻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동생을 보살피며 드라마에 온기를 더할 예정이다.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드라마 '신이랑 법률사무소' 관련 궁금증

Q.손여은과 유연석의 실제 나이 차이는?

A.손여은은 1983년생으로 유연석보다 1살 연상입니다.

 

Q.'신이랑 법률사무소'는 어떤 장르의 드라마인가요?

A.망자의 한을 풀어주는 변호사와 승소에 모든 것을 건 변호사의 기묘하고도 따뜻한 한풀이 어드벤처 드라마입니다.

 

Q.손여은이 맡은 '신사랑' 캐릭터는 어떤 인물인가요?

A.바쁜 엄마의 빈자리를 대신해 동생 이랑을 살뜰히 보살펴온 인물로, 극에 온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