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준하, 공금 횡령 의혹으로 '죗값' 치르다? '놀뭐' 멤버들의 유쾌한 복수극

View 12 2026. 2. 22. 19:36
반응형

유쾌한 '쉼표, 클럽'의 강원도 번개

지난 방송에서는 유재석, 하하, 허경환, 주우재, 정준하, 박명수가 함께한 '쉼표, 클럽'의 강원도 번개 2편과 '애프터 설날' 편이 그려졌습니다. 금전 문제와 회원 간의 실랑이로 웃음을 선사한 이번 방송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4.6%, 2054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박명수가 난동을 부린 윷놀이 게임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6.1%까지 치솟았습니다.

 

 

 

 

정준하, 공금 횡령 의혹으로 '곤욕'

주문진 수산물 시장과 메밀쌈밥 식당을 방문하며 만족감을 드러내던 회원들은 잠시 후 총무 정준하의 공금 5만 원 횡령 및 조식 무전취식 의혹이 불거지며 긴장감이 고조되었습니다. 박명수가 정준하를 경찰서에 입건하겠다고 나서자, 정준하는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재석 역시 과거 '유재석 횡령' 사건을 언급하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허경환은 '능력 안 되는 사람이 중책을 맡았다. 죗값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고, 하하도 '액수가 아닌 태도의 문제'라고 거들었습니다. 결국 유재석과 정준하는 과거 횡령 사건까지 소환되며 곤궁에 몰렸고, 회원들은 '도둑도 이런 도둑이 없다', '둘이 한 패다'라며 등을 돌렸습니다.

 

 

 

 

엉덩이 태형으로 '화해' 시도

화해를 위해 '애프터 설날' 모임을 추진한 유재석은 횡령 듀오에게 내용 증명 서류를 건네며 다시 분위기를 시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엉덩이 태형으로 죗값을 치르자고 제안했고, 하하는 액수에 따른 형량을 선고했습니다. 유재석과 정준하는 엉덩이 태형을 집행받으며 미안함과 함께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특히 유재석은 '플라잉 스매싱'으로 매운 손맛을 보여주며 횡령 사건은 훈훈하게 일단락되었습니다.

 

 

 

 

명절 음식 나눔과 박명수의 '독고 박' 모드

회원들은 다시 화기애애하게 명절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그 와중에 박명수는 다른 라면 브랜드 광고 모델 이슈로 혼자 떨어져 식사하는 '독고 박' 모드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관심이 고파진 박명수는 먹방 개그를 이어갔고, 정준하는 재미가 없다며 박명수의 입에 김을 먹여주며 티격태격했습니다. 허경환은 박명수를 향해 '숯 먹은 개 같다'라고 놀려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윷놀이 대소동과 다음 방송 예고

이어진 윷놀이에서 회원들의 싸움이 발발하며 순식간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윷놀이 룰을 이해하지 못한 박명수는 '숯 먹은 개' 모드로 난동을 부렸고, 정준하는 이를 제지하려 나섰습니다. 집주인 유재석은 '우리 집에서 다 나가!'라고 외쳤고, 방에 격리된 박명수가 탈출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 방송 예고편에는 김해 촌놈 양상국과 함께하는 '범죄와의 전쟁: 상경의 시대'가 담겨 기대를 모았습니다.

 

 

 

 

유쾌한 복수극으로 마무리된 '놀뭐' 번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정준하의 공금 횡령 의혹을 유쾌한 엉덩이 태형으로 마무리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티격태격하는 모습 속에서도 끈끈한 우정을 확인한 멤버들의 다음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정준하의 공금 횡령 의혹은 실제 사건인가요?

A.해당 내용은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예능적 재미를 위해 연출된 상황입니다. 실제 공금 횡령 사건과는 무관합니다.

 

Q.방송 시청률은 어느 정도였나요?

A.해당 방송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4.6%, 2054 시청률은 2.8%를 기록하며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습니다.

 

Q.다음 방송에서는 어떤 내용이 다뤄지나요?

A.다음 방송 예고편에서는 김해 촌놈 양상국과 함께하는 '범죄와의 전쟁: 상경의 시대'가 담겨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