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성일, '더 글로리' 이후의 '부재'를 말하다: '살인자 리포트'의 성공을 향한 진심

le1230 2025. 8. 28. 21:06
반응형

정성일, '더 글로리' 이후의 행보와 솔직한 심경 고백

영화 ‘살인자 리포트’의 주연 배우 정성일이 작품에 대한 기대와 함께, ‘더 글로리’ 이후의 작품들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2022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그는 이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정성일의 겸손한 태도: '더 글로리' 성공의 비결

정성일은 ‘더 글로리’의 성공에 대해 “저 때문에 잘 된 건 없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이다. 운이 좋았다. 그 덕분에 제가 지금까지 작품 활동을 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작품의 성공을 개인의 공으로 돌리기보다는 함께한 모든 이들의 노력과 운에 감사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작품 선택에 대한 정성일의 변함없는 믿음

일각에서 ‘더 글로리’ 이후 작품 성적에 대한 아쉬움이 제기되자, 정성일은 자신의 작품 선택에 대한 굳건한 믿음을 드러냈다. 그는 “제가 했던 작품들이 제 기준에선 너무 훌륭한 작품들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 란' '트리거' '살인자 리포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살인자 리포트'에 거는 기대와 배우로서의 열정

정성일은 ‘살인자 리포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배우로서 작품에 임하는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그는 “‘살인자 리포트’가 잘 돼서 대표작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솔직한 심정은 모든 작품이 잘 될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지만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해서 후회가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작품의 결과에 상관없이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의 열정이 돋보인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의 개봉과 관람 포인트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기자 선주(조여정 분)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 분)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조영준 감독과 배우 조여정, 정성일, 김태한이 함께한 이 작품은 오는 9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성일, '더 글로리' 이후의 성장과 '살인자 리포트'를 향한 기대

정성일은 '더 글로리'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그는 '살인자 리포트'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며, 작품의 성공과 자신의 대표작 탄생을 기대하고 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정성일 배우가 '더 글로리' 이후 어떤 작품에 출연했나요?

A.정성일 배우는 '더 글로리' 이후 '전, 란', '트리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습니다.

 

Q.'살인자 리포트'는 어떤 내용의 영화인가요?

A.'살인자 리포트'는 기자 선주가 정신과 의사 영훈의 연쇄살인 고백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 영화입니다.

 

Q.'살인자 리포트'는 언제 개봉하나요?

A.'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