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한화 와이스 아내, 팬들의 과도한 행동에 호소: “아파트에 전화는 삼가주세요”

le1230 2025. 8. 29. 18:07
반응형

헤일리 브룩 와이스, SNS를 통해 불편한 경험 공유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외국인 투수 와이스의 아내 헤일리 브룩 와이스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불편한 경험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 아파트 헬스장 직원의 반복된 사인 요구와 관련해 불편함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한화와의 재계약 이후 한국 생활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던 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그동안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왔기에, 이번 일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움을 표하며 위로의 말을 건넸습니다.

 

 

 

 

떠남을 걱정하는 팬들에게 전한 진심

일부 팬들은 헤일리 브룩 와이스가 한국을 떠나는 것은 아닌지 걱정했지만, 그녀는 KBS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가능하면 계속 한국에 있고 싶다.”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또한 “한화를 정말 사랑해요.”라며 팬들의 걱정에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팬들에게 꼭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누구나 사람은 실수할 수 있어요. 반복되면 문제이지만요, 더는 아파트와 관리사무소에 전화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말하며, 과도한 행동을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습니다.

 

 

 

 

반복된 사인 요구와 심경

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인터뷰에서 당시 상황을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여러 번 사인을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 집으로 찾아와 사인을 요구했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이미 사인해 준 유니폼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찾아온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반복되면서 안전에 대한 우려를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대부분 팬이 열정적이고 선수들을 정말로 만나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지만 선수나 가족의 입장에선 다소 위협적으로 느껴질 수 있거든요”라고 말하며, 선수와 가족의 입장을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남편 와이스의 반응과 선수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와이스 선수는 이 사실을 늦게 알았으며, 아내의 고충에 공감하며 팬들의 과도한 행동에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라이언은 전혀 그 상황을 몰랐어요. 제가 라이언이 경기를 끝낸 뒤에야 말했기 때문이죠. 사실 라이언은 그 뒤 일어난 상황(사람들이 아파트에 전화하는 것)에 더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다른 선수들, 특히 외국인 선수들에게 혹시 비슷한 일을 겪는다면 혼자 걱정하지 말고 주변에 알려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팬들의 사생활 존중을 위한 가이드라인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한국 생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팬들에게 바라는 점

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한국 생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드러냈습니다. “한국은 정말 놀라운 곳이에요. 미국에서는 훨씬 심한 메시지를 보내거나 더 과격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 점에 비하면 한국 팬들은 정말 훌륭합니다.”라고 말하며 한국 팬들의 성숙한 팬 문화를 칭찬했습니다. 또한, 선수들도 팬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장소와 상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경기장이나 길에서 우연히 만났을 때처럼 자연스러운 만남을 통해 소통하는 것이 선수와 팬 모두에게 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습니다.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전하는 당부

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인터뷰를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저는 이 일을 사실 아파트 측에 알리지 않았어요. 그런데 이 일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파트 측에 수백 통의 전화를 걸어왔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아파트 측이 문제 해결을 위해 도와줬고요, 저는 이 일 때문에 라이언이 곤란한 상황에 놓이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많은 팬의 걱정과 위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글로 “이글스 너무 잘하고 있어요!!!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한화 이글스 너무 사랑해요!!!”라고 외치며, 한화 이글스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핵심 내용 요약

한화 와이스의 아내 헤일리 브룩 와이스가 팬들의 과도한 행동으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며, 아파트에 대한 연락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국 생활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과 한화 이글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선수와 팬 모두를 위한 성숙한 팬 문화를 기대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헤일리 브룩 와이스가 겪은 불편함은 무엇인가요?

A.아파트 헬스장 직원의 반복된 사인 요구, 집으로 찾아오는 팬들의 행동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Q.헤일리 브룩 와이스는 한국 생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A.한국 생활에 매우 만족하며, 한국 팬들의 성숙한 팬 문화를 칭찬했습니다.

 

Q.헤일리 브룩 와이스가 팬들에게 당부한 내용은 무엇인가요?

A.아파트와 관리사무소에 전화하는 것을 자제하고, 선수와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반응형